2015년 7월 9일 목요일

이영애 남편 나이차이 및 정호영 전부인 이혼 재혼 전처 루머,직업 재산 및 회사

이영애의 일상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돼 화제가 되면서 남편 정호영 씨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과거에 방송된 SBS 스페셜 '이영애의 만찬'에서는 이영애와 남편 정호영 씨, 쌍둥이 아들 승권 군과 딸 승빈 양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처음 공개된 정호영 씨의 모습이 눈에 띠었다. 정호영 씨는 방송에서 두 아이와 함께 놀아주며 다정한 아빠와 남편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영애와 나이차이가 많은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연상으로 알려진 정호영 씨는 서울고를 거쳐 미국 일리노이 공과대학원을 졸업해 방위 산업업체 회장을 엮임 했다고 합니다!


정호영 씨와 이영애는 지난 2009년 8월 하와이에서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2년 후인 2011년 이란성 쌍둥이 승권, 승빈을 얻어 네 식구가 경기도 양평에 있는 전원주택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이영애의 나이는 45세(1971년생)이며 정호영의 나이는 65세(1951년생)라고 합니다!! 이들 부부의 나이차이는 20살이라고 하네요!!! 정호영은 재혼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전처(전부인)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정호영의 직업은 사업가이며 상당한 자산가라고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